실시간 교통정보 | 고속도로 교통정보 보는 곳 | 휴가철 미리미리 알고 떠나세요

캬~ 날이 참 그렇습니다. 비가 무진장 왔다가 날이 개면 덥다가~ 아주 기냥 지들 마음대로에요 그죠? 이런 날 어디 놀러라도 가려고 하면 눈치게임 해야 하고 길이 막히는지 안 막히는지 살펴야 하고 말입죠. 이럴 때 실시간 교통정보 확인해서 어디가 막히는지 아닌지 확인한 후에 출발하면 더 좋겠죠 ?

 

✅ 실시간 교통정보와 고속도로 교통정보 보는 곳 제가 알려드릴게요!! 간단하게 아래로 들어가시면 됩니다!!

 

실시간 교통정보 보러가기👈👈

 

위 버튼은 카카오맵인데요, 카카오맵 말고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.

 

실시간 교통정보 보는 곳

 

실시간 교통정보 보는 곳은 카카오맵과 네이버지도, 서울경찰청 교통정보센터, 서울도시고속도로 교통정보센터 등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 카카맵과 네이버지도에서는 전체 상황을 볼 수 있고요 서울도시고속도로교통정보센터에서는 서울시 안의 고속도로만 볼 수 있어요.

 

✅ 아래 3곳 중에서 마음에 드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😊

 

서울도시고속도로 ◀️◀️

 

네이버 실시간 교통정보◀️◀️

 

카카오맵 실시간 교통정보 ◀️◀️

 

제가 경찰청 사이트를 알려드리지 않는 것은 카카오맵하고 똑같기 때문이에요 ㅋㅋㅋ 위 3곳 중에 마음에 드는 곳에서 마음에 드는 곳 가시면 되는데요, 저는 네이버나 카카오맵이 가장 보기 좋은 거 같아요.  

 

여행지를 갈 때, 고속도로를 탈 때 요즘 현기차 네비게이션들은 알아서 실시간 교통정보 확인한 후에 길을 안내해주기는 하지만서도 옛날 차나 외제차들 중에서는 실시간 교통정보 반영 못 하는 네비들이 간혹 있잖아요? 이럴 때 반드시 교통정보 확인하고 가주시면 너무 좋죠. 

 

서울은 진짜 어딜가나 지옥이네요 ^^;; 이래서 저는 서울 운전을 진짜 너무 싫어합니다.

 

✅ 실시간 교통정보CCTV 보는 곳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!

실시간 교통정보 CCTV

 

교통상황 CCTV도 네이버지도나 카카오맵에서 볼 수 있습니다. 지도에서 CCTV모양이 있잖아요? 이 친구를 누르면 실시간 CCTV를 볼 수 있습니다. 너무 재미있죠? 이거 북한에서 이용하는건 아닌지 몰라요 ㅋㅋ 군용차 친구들도 다 민간도로 이용하는데 말이죠.

 

 

서울로 가는 고속도로 CCTV인데 진짜 지옥이네요. 이런 날에는 차 안에 에어컨을 틀고 있어도 푹푹 찌는데 말이죠;; 하;; 진짜 싫다 ㅋㅋㅋ 

 

어쨌든! 이상으로 실시간 교통정보 보는 방법, 실시간 교통정보 CCTV보는 방법 알려드렸어요!! 모두 좋은 여행길 되세요 ^^ 뿅.

 

 

 

 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